Story for All

"당신이 다양한 장애를 가진 이들을 염두에 두고 삶의 다양성을 담아낸다면,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더 나은 것이 될 것입니다."
- Michael Wolff -

모두를 위한 이야기

모두를 위한 디자인이 차이점보다는 공통점에 주목하듯, 모두를 위한 이야기는 차이점보다는 공통점이 많은 우리들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.

영상 보러 가기

들리는 이미지

'들리는 이미지'는 텍스트 음성변환 시스템(TTS: Text to speech)의 소리가 아닌 자발적인 목소리 기부를 통해 만들어지는 콘텐츠입니다.
시각장애인분들이 스크린 리더의 기계음 대신 따뜻한 목소리로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여러분의 목소리를 보내 주세요!

참여방법

이미지 설명

시각장애인은 스크린 리더 기능으로 문자나 SNS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지만 이미지가 올라왔을 때 어떤 내용인지 파악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. 그래서 Eone은 SNS에 업로드되는 이미지에 등장하는 인물, 입고 있는 옷, 날씨 등 이미지 속 상황이나 풍경에 대한 설명을 함께 적고 있습니다.

배경 이미지 설명: 유리 통창으로 비친 한 남자가 보입니다. 흰색 니트, 검은색 목도리와 코트를 착용한 노년의 남자는 실내 스탠드 테이블에 왼팔을 기대고 서있어요. 남자는 오른쪽 품에 흰 지팡이를 끼우고 왼손에 착용한 브래들리 타임피스의 시간을 만져서 확인하고 있습니다.